더 오래 그리고 안전하게 에너지를 공급하고 싶다면 해결책은 바로 여기, 에이치투에 있습니다.
2026년 4월 29일, 한국동서발전과 당사가 '국산 바나듐 흐름전지 저장장치(ESS) 국내외 사업개발 및 사업모델 공동발굴'에 대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하였습니다.
관련 기사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